‘드래곤네스트’, 여름 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 ‘아처’의 핵심 메커니즘을 한층 더 강화한 신규 각성 스킬 공개

- 신규 아이템 ‘킬로스 장비’ 및 ‘리피우스의 LUCKY ZONE’ 시스템 도입

-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 스테이지 추가 및 출석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처’의 2차 전직 캐릭터 ‘스나이퍼’ 및 ‘아틸러리’, ‘템페스트’, ‘윈드워커’, 외전 캐릭터 ‘실버헌터’의 신규 각성 스킬을 공개했다. 각 직업의 신규 각성 스킬은 액티브 및 패시브 스킬로 구성됐으며, ‘아처’의 핵심 메커니즘을 한층 더 강화하는 방향으로 기획했다. ‘아처’를 사용하는 이용자들은 신규 각성 스킬을 이용해 보다 빠르고 효과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2주년 인터뷰에서 언급된 신규 아이템 ‘킬로스 장비’를 추가했다. ‘킬로스 장비’는 꾸준한 플레이를 통해 최고 등급까지 강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성장형 아이템으로, 이번에 공개된 ‘킬로스 장비’ 1티어는 실패 확률 없이 장비를 강화 가능하다.

 

더불어, ‘알테이아’ 및 ‘미스트 랜드’ 전 지역에 ‘리피우스의 행운’이 깃든 특별한 스테이지가 랜덤으로 등장하는 ‘리피우스의 LUCKY ZONE’ 시스템을 도입했다. 도전하는 난이도에 따라 ‘킬로스 장비’ 제작 및 강화에 사용되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피로도 시스템을 개편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세기말 수도 오크헤이븐’을 추가했다. 총 3회의 웨이브로 구성된 해당 웨이브는 처치 단계 및 채집 단계로 나누어진다. 처치 단계에서 제한 시간 내에 제압한 몬스터에 따라 특정 게이지가 채워지며, 채집 단계에서는 게이지에 비례해 많은 채집을 할 수 있다. 각 웨이브의 채집을 통해 ‘월식의 성흔’, ‘별무리석’, ‘뛰어난 고대의 지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이 밖에도, 접속한 누적 일수에 따라 ’딸기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박스’, ‘딸기 소다 아이스크림 박스’, ‘몽땅 다있스크림 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