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소서리스’ 각성 스킬 추가 업데이트 실시

 

- 강력하고 화려한 ‘소서리스’의 특징을 강조한 신규 각성 스킬 공개

- 신규 인스턴스 던전 ‘프로즌드래곤 네스트 Light’ 오픈

-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바다낚시’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소서리스’의 신규 각성 스킬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을 시전하는 것이 특징인 ‘소서리스’ 2차 전직 캐릭터 ‘셀레아나’, ‘엘레스트라’, ‘스매셔’, ‘마제스티’, 외전 캐릭터 ‘블랙마라’의 신규 각성 스킬을 공개했다. 신규 각성 스킬은 각 직업의 이미지를 담아내는 동시에 전투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공격형 패시브 스킬과 각 직업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연계성을 강조하는 보조형 패시브 스킬로 구성됐다.

 

먼저 광범위 스킬을 사용해 높을 화력을 자랑하는 ‘셀레아나’에게 보다 효과적인 스킬 사용을 위해 넓은 범위에 위치한 몬스터들을 한 곳으로 유도 가능한 각성 스킬을 부여하고, ‘빙결’ 효과를 이용해 적의 행동을 방해하는 ‘엘레스트라’에게 강력한 마무리 공격과 추가 피해를 발생시키는 각성 스킬을 추가했다.

 

더불어 강력한 레이저를 사용하는 ‘스매셔’에 감전 효과가 있는 각성 스킬을 적용하고, 중력의 힘을 이용하는 ‘마제스티’에게 한 층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스킬 유지 시간을 증가시켰다. 또, 외전 캐릭터 ‘블랙마라’에 위협 상황을 안전하게 벗어날 수 있는 각성 스킬을 도입했다.

 

이 밖에도 ‘라비린스 19층’ 난이도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 ‘프로즌드래곤 네스트 Light’를 오픈하고, 신규 미션, 신규 칭호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바다낚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주 특정한 시간에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한 시즌 동안 잡은 물고기의 마리 수와 크기의 합산 수치로 순위가 정해지며, 10위권에 진입한 이용자에게는 ‘월식의 성흔’, ‘월식의 용옥 파편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접속한 누적 일수에 따라 ‘딸기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박스’, 딸기 소다 아이스크림 박스’, ‘몽땅 다있스크림 박스’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