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을의 그래픽을 개선하는 ‘아트 업그레이드’ 실시
- ‘세인트헤이븐’ 구조 개편 및 길드 콘텐츠 시즌화 도입 등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바다낚시’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아트 업그레이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세인트헤이븐’, ‘홍련궁’ 등 모든 마을을 ‘아트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먼저 각 마을의 그래픽 품질 개선을 통해, 한층 더 섬세해진 마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실시간 그림자, 라이트닝 등 다양한 효과를 추가해, 보다 직관적으로 개선된 마을을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세인트헤이븐’에 위치한 상점가, 창고, 모험자 길드 등의 위치를 재조정했다. 새롭게 추가된 ‘세인트헤이븐 가이드 퀘스트’를 통해, 개편된 ‘세인트헤이븐’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낙화의 비무대’, ’길드 아지트’ 등 길드 콘텐츠의 활동 점수를 시즌별로 종합하고, ‘드래곤’, ‘켈베로스’ 등 길드 평판 등급을 추가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특정 등급을 획득한 길드가 사용 가능한 ‘길드 아지트’를 선보이고, 신규 길드 콘텐츠 ‘문파 토벌전’을 공개했다.
이 밖에도, 기존 NPC들의 호감도를 초기화하고, 신규 호감도 선물을 획득 가능하도록 호감도 시스템을 개편하고, 각 직업의 특정 스킬을 강화하는 ‘신록의 용옥’, ‘만개한 강화문장’ 등 아이템을 추가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바다낚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토, 일요일에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한 시즌 동안 잡은 물고기의 마리 수와 크기의 합산 수치로 순위가 정해진다. 10위권에 진입한 이용자들에게는 ‘푸른 용혼의 가루’, ‘낚시왕의 목걸이’, 칭호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