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인스턴스 던전 ‘분열의 기간테스 네스트’ 공개
- 기존의 아이템을 진화해 획득 가능한 신규 아이템 ‘헌신의 미노스 방어구’ 추가
- 푸짐한 상품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기간테스 네스트’ 특별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신규 인스턴스 던전 ‘분열의 기간테스 네스트’를 추가했다고 9일 전했다.
먼저, 5개의 관문으로 구성된 신규 인스턴스 던전 ‘분열의 기간테스 네스트’를 공개했다. 95레벨 이상 이용자가 입장 가능하며, ‘수문장 퀘르쿠스’, ‘노예 대장 콘스탄’, ‘기간테스 마하’ 등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더불어 기존 ‘미노스 방어구’를 ‘헌신의 미노스 소울’로 진화해 제작 가능한 신규 아이템 ‘헌신의 미노스 방어구’를 추가하고, ‘반다르’ 캐릭터로 진행 가능한 서브 퀘스트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던전 내에 어색한 이동 제한 구역을 재설정하고, 몬스터의 등장 시간을 단축하는 등 던전의 불편한 요소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기간테스 네스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협동 및 연합 의뢰가 ‘기간테스 네스트’ 협동, 연합 의뢰로 변경된다. 특정 의뢰를 소지하고, 각 관문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각 관문에 마련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궁극의 만개 용옥 상자’, ‘용혼의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전용 미션 상자를 지급하는 ‘레츠고 시크릿 파티’ 이벤트 퀘스트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할 수 있는 ‘여신 코인’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