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카데믹’의 특징을 강조하고, 액션성을 고려한 신규 각성 스킬 추가
- 자신의 스킬을 다양하게 강화 가능한 신규 아이템 공개
-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천하제일 용자 대회’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아카데믹’에 신규 각성스킬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지난 ‘렌시아’, ‘마키나’ 신규 각성 스킬에 이어, 다양한 무기를 이용해 원거리 지원 사격에 능한 귀여운 스타일의 캐릭터 ‘아카데믹’에 신규 각성 스킬을 공개했다. 신규 각성 스킬은 캐릭터의 특징을 강조하고, 전투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공격형 ‘각성 패시브’와 피해량을 유의미하게 증가시켜주는 보조형 ‘각성 패시브’ 2종으로 ‘아카데믹’의 2차 전직 ‘슈팅스타’, ‘기어마스터’, ‘어뎁트’, ‘피지션’, ‘레이메카닉’ 등 5종의 직업에 각각 적용됐다.
해당 신규 스킬들은 ‘아카데믹’ 특유의 귀여움과 발랄함을 담아냈으며, ‘아카데믹’을 플레이하는 이용자가 체감하는 캐릭터의 반응성과 액션성을 고려한 스킬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자신의 스킬을 다양하게 강화 가능한 신규 아이템 ‘월식의 용옥’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해당 아이템을 통해 이용자만의 개성 넘치는 세팅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캐릭터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분열된 미로’에 새로운 시련의 심층인 ‘족쇄의 심층’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천하제일 용자 대회’를 개최한다. 총 4개의 라운드로 구성된 보스 스테이지로, 3라운드를 클리어하면 ‘일반 보물 상자’를 획득 가능하며, 4라운드에서는 ‘히든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출석만 해도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