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다 쉽고 강한 ‘패트로나’ 리메이크 실시
-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64비트 클라이언트 패치 도입
- 신규 이벤트 던전 ‘알테아나 네스트’ 공개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페트로나’를 리메이크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전했다.
‘패트로나’는 화려한 컨트롤과 섬세한 조작이 요구되는 캐릭터로, 실력에 자부심이 있는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캐릭터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패트로나’의 직업군에 맞는 스킬을 도입해 기존의 어려운 조작, 다소 낮은 데미지 등 불편함을 개선했다.
먼저, 어려운 조작을 야기시키는 ‘기어스텝’ 스킬 및 스킬 사용에 필요한 선행 스킬 등 불편요소를 제거해, 보다 용이한 ‘패트로나’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전직 캐릭터 ‘루이나’에게 전방위에서 사용 가능한 ‘더킹’ 스킬을 개선해, 연계 스킬로 빠른 템포의 공격을 가능케 했다. 또, 전직 캐릭터 ‘디펜시오’의 플레이 스타일 개편을 위해 ‘더킹’을 대체하는 ‘셔빙’ 스킬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64비트 클라이언트 패치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벤트 던전 ‘알테아나 네스트’을 선보였다. 95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입장 가능한 해당 던전은 다양한 함정, 최종 보스 ‘라미아와’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보물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지급하는 1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