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프리스트’ 리메이크 실시
- 인스턴스 던전 ‘낙화의 비무대’, 길드 미션 등 신규 길드 콘텐츠 추가
- 신규 인스턴스 던전 ‘낙조의 망루’, ‘켈베로스 네스트 비기너’ 공개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프리스트’를 리메이크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전했다.
먼저 회복 및 지원 역할에 특화된 '프리스트'의 편의성을 대폭 상향하는 리메이크를 실시했다. 스킬의 공격력, 재사용 시간 등을 조정하고, 각종 버프 효과를 개선했다.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프리스트'의 전직 클래스인 '인퀴지터', '세인트'의 역할이 보다 명확하게 구분됐으며, 다양한 전술과 함께 능동적인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콘텐츠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길드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낙화의 비무대'를 비롯해, 채집, 재배, 수렵 등 신규 길드 미션을 선보였다. 또, 길드 미션 참여 보상 및 길드 혜택을 상향하는 등 길드 콘텐츠를 개편했다.
이 밖에도, '모노리스'의 몬스터를 소탕하는 것이 특징인 신규 인스턴스 던전 '망루: 통제구역'과 총 다섯 개의 관문으로 구성된 신규 인스턴스 던전 '켈베로스 네스트 비기너'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세인트 헤이븐 방어전’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주 정해진 시간에 등장하는 ’바실리스크’를 일정 시간 내에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어전에 성공하면 ‘바실리스크의 알’, ‘바실리스크 보물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출석만 해도 ‘짙은 황혼의 상자’를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