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시나리오, 지역, 스테이지 등 신규 콘텐츠 대거 공개
- 신규 이용자의 원활한 정착 및 막힘없는 성장을 위한 시스템 개편
-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선물하는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간의 그림자 속에서 무슨 사건이 발생했었는지, 해답을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신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 신규 메인 퀘스트 ‘챕터 21. 시공의 방주’를 공개하고, 신규 메인 퀘스트의 무대가 되는 신규 지역 ‘밀라 라우렐’, ‘방주 추락 지점’, ‘아누 카르실라’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신규 아이템 ‘고대 장비’, ‘고대의 꿈의 끝’, ‘고대의 용옥’, ‘고대인의 혼돈 원정대 문장’ 등 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스테이지 ‘고대인의 방주’ 및 ‘방주 하부 선창’, 신규 인스턴스 던전 ‘초월의 방주[과거]’를 오픈하고, 캐릭터 최고 레벨을 95레벨에서 99레벨로 확장, 신규 영웅 스킬 ‘고대의 힘’ 및 ‘알테이아’, ‘반다르’ 캐릭터 전용 서브 퀘스트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영웅 스킬의 UI를 보다 직관적으로 개선하고, 메인 퀘스트 보상 및 영웅 레벨을 개편,초보자 가이드를 변경하는 등 신규 이용자의 원활한 정착 및 막힘없이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총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모두의 연회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두의 연회장 입장권’을 사용해 진행 가능한 이벤트 던전으로 클리어 한 스테이지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에 5분 이내에 모든 ‘바커스’를 처치해야 하는 ‘바커스x바커스x바커스 +’를 적용하고, 출석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