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쌔신’의 속도감을 살린 신규 각성 스킬 공개
- 신규 장비 ‘킬로스 2티어’ 장비 추가
- 푸짐한 혜택을 선물하는 ‘천하제일 용자대회’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어쌔신’의 각성 스킬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날렵하고 속도감이 장점인 ‘어쌔신’의 신규 각성 스킬을 공개했다. ‘어쌔신’의 신규 각성 스킬은 빠른 액션의 스킬로 기획했으며, 신규 스킬을 통해 주력 스킬을 강화하고, 핵심 스킬에 강력한 효과를 부여한다.
‘어쌔신’의 2차 전직 캐릭터인 ‘리퍼’ 및 ’레이븐’, ‘라이트퓨리’, ‘어비스워커’, ‘블리드팬텀’에 신규 각성 스킬 2종을 각각 추가했으며, 한층 더 강력해진 캐릭터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킬로스 2티어’ 장비를 공개했다. 해당 장비는 기존 ‘+20 킬로스 1티어’ 장비에 ‘지혜의 바늘’ 아이템을 사용해 ‘킬로스 2티어’ 장비로 진화시킬 수 있으며, 신규 아이템 ‘상급 킬로스의 애환’으로 강화 가능하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천하제일 용자대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총 4개의 라운드로 구성된 보스 스테이지로, 3라운드를 클리어하면 ‘일반 보물 상자’를 획득 가능하며, 4라운드에서는 ‘히든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 출석만 해도 ‘부끄럼쟁이 알파카’, ‘멋쟁이다냥! 모자’, ‘애정캐’ 칭호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