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각성 스킬 추가 업데이트 실시

 

- ‘마키나’ 신규 각성 스킬 추가

- 신규 인스턴스 던전 및 시나리오 공개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마키나’에 신규 각성스킬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렌시아 각성 스킬’ 추가에 이은 두 번째 각성 스킬 업데이트 ‘마키나 각성 스킬’을 공개했다. 화려한 체술과 동물적인 움직임으로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인 ‘마키나’의 2차 전직 ‘루이나’, ‘디펜시오’, ‘러스터’, ‘임팩터’ 등 4종의 직업에 ‘공격형 패시브’ 스킬과 ‘각성 패시브’ 스킬 2종을 각각 추가했다.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가능케 하는 ‘공격형 패시브’를 통해 플레이 템포의 변화를 추구했으며, 캐릭터의 강점을 한층 더 부각시키는 ‘각성 패시브’를 공개했다. 이 밖에도 ‘러스터’, ‘임팩터’ 등 직업의 밸런스 패치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신규 인스턴스 던전 ‘서리 나무의 저주: 타이푼 킴’을 오픈하고 신규 시나리오를 선보였다. 더불어 최대 15강까지 강화 가능한 ‘얼어붙은 심장 (동상/한파)’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더불어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