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층 더 강력해진 ‘망루: 통제 구역 II’ 오픈
- 신규 서브 퀘스트 추가 및 ‘분열된 미로’ 시즌 2 도입
-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새해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강력해진 신규 인스턴스 던전 ‘망루: 통제 구역 II’를 선보였다. 해당 던전은 기존 ‘망루: 통제 구역’에 비해 더욱 빠른 속도로 몰려오는 몬스터 무리를 처치해, 네임드 등급의 ‘꿈의 끝 무기’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악몽의 주우’, ‘감시자 블랑코04’ 등 새로운 위협적인 몬스터를 통해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며, 최종 관문에서는 ‘지옥의 문지기 켈호트’를 처치해 ‘아르젠타의 공훈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서브 퀘스트 ‘평야에 잠들다’를 추가하고, ‘분열된 미로 – 시련의 심층’에 시즌 2 ‘쇠약의 심층’을 도입했다. 더불어 캐릭터 밸런스를 조정하고, 초보자 가이드를 개선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상품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월드 임무’를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하다. ‘월드 일일 임무’ 2종을 완료하면 대량의 ‘알테이아의 횃불’을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 시점에 특정 개수의 ‘반짝반짝 작은 별’을 보유 시 ‘길라잡이 별’을 선물한다.
또, ‘월드 일일 임무’ 3종을 완료하면 변환 방어구, 액세서리, 특수 방어구 지급량을 기존 1개에서 5개로 추가해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특정 월드 주간 임무를 달성하면 ‘시공의 돌 강풍’과 ‘상급 맹약의 공격 비약’을 제공한다.
더불어, ‘만천금고 네스트’ 몬스터의 공격력 및 체력이 각 30% 약화된 상태로 등장하는 ‘만천금고 부수기’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보드게임 대전 시즌 9를 시작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바커스 x 바커스 x 바커스’를 오픈하고, ‘알쏭달쏭 포춘쿠키’, ‘변환 액세서리 상자’, ‘피로 회복제’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