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겨울맞이 업데이트 실시

 

- 신규 시나리오 ‘희망의 그림자’ 및 ‘절망의 빛’ 공개

- 신규 인스턴스 던전 ‘프로즌드래곤 네스트’ 오픈

-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겨울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메인 퀘스트 ‘챕터 20. 희망의 그림자’를 공개했다. 또 ‘미스트랜드’ 지역의 메인 퀘스트 ‘챕터 6. 절망의 빛’도 추가했다. 해당 퀘스트는 ‘라다메스’에 위치한 ‘노르페’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신규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얼어붙은 시간’, ‘추억의 함정’, ‘재탄생의 홀’로 구성된 신규 인스턴스 던전 ‘프로즌드래곤 네스트’을 오픈했다. 해당 던전은 ‘마지막 서리꽃’을 사용해 입장 가능하며, 던전을 클리어하면 레어 등급에서 레전드 등급까지 진화가 가능한 신규 무기 ‘호룡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또,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다양한 칭호도 획득 가능하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프로즌드래곤 네스트 정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즌드래곤 네스트’를 최초로 클리어한 유저에게 ‘프로즌드래곤 프론티어’ 칭호와, ‘위대한 프로즌 나이트 날개’, ‘위대한 프로즌 나이트 꼬리’, ‘위대한 프로즌 나이트 데칼’ 등 특별한 칭호와 코스튬을 선물한다. 또 해당 던전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최대 150만 골드의 보상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이벤트 던전 ‘세기말 수도 오크헤이븐’을 추가했다. 총 3회의 처치 및 채집 단계로 구성된 던전으로, 제한 시간 내에 몬스터를 처치해 특정 게이지를 채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게이지에 비례해 출현하는 채집 장소에서 채집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라운드의 채집 단계를 통해 ‘고숙이의 소듕한 크리스마스 상쟈’, ‘상급 가넷’, ‘철옹의 용옥 개화기’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검은 날개 장식 안경’, ‘고요한 밤의 어미새’ 등 아이템이 담긴 ‘돌아온 추억의 모자 상자’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