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번째 리메이크 클래스 ‘보우마스터’ 공개
- 신규 인스턴스 던전 및 콘텐츠 개편 등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보우마스터’를 리메이크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7번째로 리메이크된 클래스 ‘보우마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보우마스터’의 핵심 스킬을 중점으로 개성과 상징성 유지에 초점을 맞췄으며, 공중 및 이동하면서 사용 가능한 공격 스킬을 추가해 액션 부분에서 크게 개편했다.
더불어 스킬들의 비교적 높은 최대 레벨을 개선하고, 주력 및 보조 스킬들의 스킬 포인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분배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또, 성장 구간에서도 전직 이후 클래스의 개성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총 4개의 관문으로 구성된 신규 인스턴스 던전 ‘벌크홉 네스트’를 오픈했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투구 및 상의에 장착 가능한 ‘얼어붙은 심장(동상)’, ‘얼어붙은 심장(한파)’ 등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만천금고 네스트’에 ‘라비린스 층’을 추가하고, ‘홍련의 미궁 라비린스’ 입구가 네스트 클리어 이후 랜덤하게 출현하도록 ‘홍련의 미궁’ 콘텐츠를 개선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천하제일 용자대회’를 실시한다. 총 4개의 라운드로 구성된 보스 스테이지로, 클리어하면 ‘천하제일 붕붕 드링크’, ‘시즌 포인트’ 등 아이템이 담긴 ‘일반 보물 상자’를 획득 가능하며, 4라운드에서는 ‘히든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을 ‘시공의 돌풍 - 체험! 드네 현장!’으로 변경하고, ‘여신 코인’, ‘윤기나는 흰색 깃털 주머니’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